Netflix.69 - 넷플릭스 최신 영화 추천, 최근 공개한 인기작 10편(1)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OTT 시장의 경쟁의 가속화가 시작되면서 다양한 작품들이 넷플릭스 또는 왓챠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전세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최신영화 작품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영화부터 극장 개봉 후 넷플릭스에 등록되는 영화들을 골라봤습니다!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어떤 내용을 가지고 있는지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타다닥과 넷플릭스에 어떤 작품들이 들어왔는지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넷플릭스 최신 영화 :: 빌로우 제로 (오리지널)

Below Zero, 2021

 

이 영화의 줄거리
마르틴은 늦은 밤의 죄수 호송 임무를 위해서 타지역으로 잠시 파견을 나왔다. 임시 파트너와는 왠지 잘 안 맞을 듯하고, 이송해야 할 죄수 중에 거물급이 끼어 있어서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장갑차 형태의 호송차로 이동하니 별일은 없의라 생각을 했다.
하지만, 호송차가 외딴길로 접어들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과연 마르틴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된 것일까?

영화 빌로우제로 예고편

넷플릭스에는 다양한 스릴러 작품이 있습니다. 특히 스페인에서 스릴러 영화가 많이 있기도 합니다.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1박 2일이라는 짧은 시간적 배경, 호송차와 그 주변 정도만 등장하는 공간적 배경 둘 모두 최적인 조건이라고 할 수 있는 <빌로우 제로>라는 작품입니다.

 

제한적인 환경이 주인공에게 가해지는 압박이 심해질수록 보는 사람도 같이 숨 막히는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답답함에서 나타나는 심리적인 공포감이 정말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는 성질 급한 사람이 보기에는 답답하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작품을 좋아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최신 영화 :: 더 디그 (오리지널)

The Dig, 2021

 

이 영화의 줄거리
이디스 프리티는 남편과 함께 사들인 서퍽의 땅을 발굴하고자 배질 브라운을 고용한다. 그는 전문 교육을 받지 않았다는 이유로 그 세계에서 은근히 차별을 당하고 있던 터였다. 묵묵히 작업에 임했던 그는 결국 놀라운 것을 발굴해낸다.

영화 더 디그 예고편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는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더 디그>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다 알고 있는 역사적인 배경이지만, 모르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 영화는 역사적인 내용을 잘 알고 있다면, 쉽게 몰입해서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 <더 디그>는 제목 그대로 무언가를 파서 발굴하는 단순한 이야기라고도 할 수 있지만, 우리들에 가슴 속에 묘하게 와닿는 무언가를 주고 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수준급이며, 특히 이디스와 로버트 모자와 배질까지 세 사람이 나누는 따뜻하고 훈훈한 교류가 인상 깊었던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최신 영화 :: 펭귄 블룸 (오리지널)

Penguin Bloom, 2020

 

이 영화의 줄거리
남편과 세 아이, 태국 여행을 갔다가 추락 사고를 당한 샘은 다시 걸을 수 없는 몸이 되었습니다. 간호사로서 그 누구보다 열심히 살았고, 바다와 서핑을 사랑한 그녀에겐 청천벽력과도 같은 소식이었습니다. 그녀를 포함해서 모든 가족이 힘들어하던 그때, 어린 까치 하나가 그들의 삶 속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그리고 이 아이는 블룸네 가족의 막내가 되어 가족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사하게 되는데....

영화 펭귄 블룸 예고편

이 영화도 앞에서 소개한 <더 디그>와 마찬가지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오리지널 영화를 제작할 때, 다양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하기도 합니다. 영화 <펭귄 블룸>은 아들이 죽어 가던 까치를 집으로 데리고 왔고, 가족은 "펭귄"이라는 이름을 붙여준 후 까치를 돌봤습니다.

 

펭귄은 2년여 동안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로 합니다. 사진작가인 아빠가 직접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고, 이것을 책으로 만들면서 영화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책도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영화에서도 잔잔한 감동을 전달해주는 이 작품, 이번 주에는 <펭귄 블룸>을 보시는건 어떨까요?


넷플릭스 최신 영화 ::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Samjin Company English Class, 2020

 

이 영화의 줄거리
업무 능력은 뛰어나지만 상고 출신이라 말단에 머물 수밖에 없던 자영, 유나, 보람 등 삼진그룹 고졸사원들은 승진을 위해 영어토익반에 모이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잡무 처리를 위해 공장에 갔던 자영은 폐수가 유출되는 현장을 목격하고, 대리님을 통해 상부에 보고까지 한다.
그 결과 주민들에게 합의금까지 전달했지만 왠지 모를 집찝함을 떨쳐버릴 수 없었던 자영은 친구들과 함께 조사에 나섰고, 회사가 더 큰 무언가를 숨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영화 예고편

2020년 최고의 흥행성적을 기록한 작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입니다. 이미 베스트 한국 영화 중 한편으로 손꼽히는 작품으로, 2020년 10월에 개봉했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좋지 못한 흥행 성적을 냈던 작품으로, 3개월 만에 넷플릭스에 등록되면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영화를 몇번이고 봤었던 작품으로,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돋보였던 작품입니다. 영화는 무거운 주제를 다루고 있지만, 배우들의 코믹하면서도 즐거운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실 반영이 어느정도 된 작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일어날 수 없는 결말이지만, 그래도 사이다 같은 결말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영화.86 -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회사를 향한 공룡의 방법, 개미의 반격!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여러분들은 90년대 어떤 삶을 살았나요? 두치아빠랑 맹뚜 둘다 어린나이라서, 학교를 다니는 것 외에는 다른 일상을 지내지는 않았습니

www.tadadak.com


넷플릭스 최신 영화 :: 헌트

The Hunt, 2020

 

이 영화의 줄거리
입에 재갈을 물린 채로 들판에서 하나 둘 깨어나는 사람들. 눈 떠 보니 갑자기 들판에 놓여 있으니 황당하기 이를 데 없다. 다행이 재갈을 풀 열쇠흘 찾은 그들은 어떻게 된 일인지 이야기를 나누려고 하는데...갑자기 무차별적인 총격이 시작된다. 정신 차릴 틈도 없이 도망치기 바쁜 사람들....과연 이들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일까?

영화 헌트 예고편

이번 넷플릭스에서 개봉해서 가장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작품인 <헌트> 입니다.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개봉하는 작품들이 약간 평범하다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영화는 엄청난 즐거움과 쫄깃함, 화끈함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사람이 사람을 사냥한다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스토리로, 약간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청불 등급의 영화로 잔인한 장면이 꽤 나오고 있지만, 짧은 러닝타임에 걸맞는 속도감 있는 전개가 킬링 타임용 영화로 최적화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