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닥 방송 :: 티스토리에서 카페로 이동합니다!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OPEN CAFE : 네이버 카페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컨텐츠를 함께하는 사람들이 모인 열린공간입니다.

cafe.naver.com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1.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공식 카페 ::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OPEN CAFE>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알려드리던 타다닥 입니다. 영화 리뷰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이야기들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렸는데, 이번에 타다닥의 팟캐스트 관련 포스팅을 공식 카페로 이동시켜보려고 합니다. 

 

물론 완벽하게 이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즌2 방송을 위해서 간단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남기기는 할 예정입니다. 다만, 방송에서 진행한 다양한 이야기는 네이버 공식 카페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OPEN CAFE>라는 곳으로 옮겨질 예정입니다. 


2. 카페로 이동하는 방송 관련 콘텐츠

이미 카페에서 설문지와 방송에 대한 편성보드를 볼 수 있게 해두었기 때문에, 카페에서 더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기존 시즌1에 대한 이야기가 먼저 카페에 이식될 예정이며, 시즌2는 최대한 빠른 시일에 카페에 이식해드릴 예정입니다.

기존에 있던 글들을 이식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이미 블로그에 작성된 내용은 축약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3. 그럼 블로그에서는 이제 방송 관련 콘텐츠를 못보는건가?

물론 블로그에도 링크를 걸어서 여러분들이 내용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블로그에서 보시던 분들에게는 정말 죄송하지만, 공식 카페가 생기면서 추가적으로 콘텐츠 관리하는 내용이 많아져서 방송과 관련된 콘텐츠는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블로그에서 간단하게라고 만나실 수 있도록 요약본을 올리고, 카페에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이중으로 접속하셔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귀찮기는 하겠지만, 많은 이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4. 카페를 활성화 하려는 이유는?

블로그에서도 완벽하게 운영하고 있었는데, 왜 이제와서 카페를 운영하려고 하는걸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물론 당연한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티스토리가 네이버에 노출되는 빈도가 적어지고 있으며, 다음에서도 점점 입지가 줄어들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조금 더 많은 콘텐츠가 다양한 곳에서 노출될 수 있도록 이런 조치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네이버에서도 블로그를 운영하면 된다고 하시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공용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사업자 계정으로 만들면 되기는 하지만, 사업자가 없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해당 부분으로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방법이 공식 카페를 오픈한 방법입니다.

 

앞으로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포함해서, 네이버에서도 타다닥 콘텐츠를 만나실 수 있도록 내용을 카페에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다양한 곳에서 타다닥을 만나보실 수 있게 하겠습니다.


5. 2021년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새로운 목표는 무엇인가요?

뜬금 없는 소리기는 하지만,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콘텐츠를 이렇게 나누게 된 이유는 새로운 방향성을 찾기 위해서도 있습니다. 블로그는 영화 추천 및 OTT 관련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중점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또한 시즌별로 진행하는 영화제 관련된 내용도 블로그에 올라가려고 합니다.

 

카페에는 방송콘텐츠와 관련된 이야기를 강화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방송과 관련된 내용을 더 많은 곳에서 알려드리기 위한 콘텐를 만들어 내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타다닥 콘텐츠의 <씨네북스>의 콘텐츠를 추가해서 책과 관련된 콘텐츠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씨네북스 외의 개발 콘텐츠 관련된 이야기들도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괜찮다면, 다양한 리뷰 콘텐츠도 스리슬쩍 넣어보려고 합니다. 저희가 구매한 전자기기 등 다양한 리뷰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타다닥만의 사이트를 스스로 구축해서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런 사소한(?) 변화를 기점으로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선물해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좋은 이야기를 전달해드리는 타다닥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tadadakcrew #. 블로그

www.podbb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