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19 - <넷플릭스>,한국인이 많이 찾는 콘텐츠 best10(2)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자 이전 포스팅에서 미처 다 하지 못한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추천해주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콘텐츠 베스트10의 두 번째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이전 시간에 인간수업, 슬기로운 의사생활, 더 킹 : 영원의 군주, 마이클 조던, 라스트댄스, 아는형님 이렇게 총 5개의 콘텐츠를 알려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어떤 콘텐츠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BEST.06 : 어둠 속으로

아포칼립스 상황에서 벌어지는 스릴러 드라마!

 

2020년 5월 1일 공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입니다! "야섹 두카이" 작가의 SF 소설, <The Old Axolotl>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아포칼립스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는 아포칼립스나 디스토피아적 요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태양광을 피하기 위해서 밤 시간대의 지역으로 달아나는 스릴러적 요소를 가지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우리에게 꼭 필요한 태양을 피해야 한다는 컨셉이 나름 신선하게 작용할 걸까요?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6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바이러스와 관련된 영화를 많이 찾아보셨는데, 아마도 그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BEST.07 : 방구석 1열

영화와 인문학의 엄청난 콜라보레이션!

 

JTBC에서 2018년 시작했던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일요일에 영화를 소재로 하여, 작품의 평가를 하고 깊게 파고드는 방식을 보여주는 예능입니다. 두치아빠가 엄청나게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우리가 모르는 영화에 대한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알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2개의 영화를 가지고 알려주는데, 미쳐 보지 못했던 영화의 매력도 알려주는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연진으로는 장윤주, 정재형 그리고 굿모닝FM에 나오는 우리의 규디, 장성규도 나오고 있습니다! 고정회원으로는 변영주, 장도연, 주성철, 민규동이 있습니다!

 

다양한 영화의 재미있는 이야기까지 알아갈 수 있고, 우리가 모르는 부분들과 새로운 것들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애청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BEST.08 : 하트시그널 시즌3

러브라인 추리게임, 다시 첫사랑!

 

채널A에서 진행하고, 넷플릭스에서 같이 방영하고 있는 두근두근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 시즌1과 시즌2가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마무리 되어서, 시즌3를 요구하시는 시청자들이 많았습니다. 그 성원에 힘입어 2020년 3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한 <하트시그널 : 시즌3> 입니다!

 

'시그널 하우스'라는 곳에 입주해서 청춘 남져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패널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해서 러브라인을 추리하는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시그널 하우스에서는 일종의 <규칙> 이 있어서 이를 지키면서 서로의 러브라인을 형성해 나가는 것이 포인트죠!

 

첫 방송 이후, 출연진들의 인성 논란에도 불구하고 방영을 하고 있다는 점이 큰 이슈를 보여줬습니다. 또한 이전 시즌들에 비해서 약간 '몸을 사리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어서 시청률이 높아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넷플릭스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찾아보는 예능으로 8등!


 


BEST.09 : 루갈

테러 집단 아르고스로 잃은 아내와 두눈, 이제는 복수만이 남았다.

 

OCN에서 2020년 3월 28일부터 방영을 시작하고, 넷플릭스 동시 방영하고 있는 <루갈> 입니다! 바이오 생명공학 시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과 데러집단 <아르고스>의 대결을 그린 액션 히어로 드라마입니다. 한국에서 히어로 드라마라니 조금 신기하죠?

 

루갈은 진코믹스에서 완결된 웹툰이 원작입니다. 원작은 총 68화로 시즌1을 완결 맺은 상태입니다! [여기] 원작과는 약간의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신 원작보다 잘 표현한 부분도 있고, 드라마에 없는 장면도 있습니다. 그래도 원작을 충실하게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12년 작품 "히어로" 이후 8년만에 선보이는 히어로물이지만, 생소하게 다가온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나 연출의 측면에서 호불호가 강하게 일어나고 있고, 시청률이 3%를 넘기지 못한다는 안타까움이 있죠... 그래도 한국에서 만드는 히어로물이라서 당당하게 9위를 차지했습니다!


 


BEST.10 : 투 핫!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의 예능, 미국식 대놓고 보여주는 예능! 18금!

 

최근 넷플릭스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예능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나온 '블라인드 연애실험'을 볼 수 있죠. 하트시그널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 하트시그널은 순한맛이라고 한다면, 투 핫!은 어른의 맛(?) 이라고 느껴지는 콘텐츠 입니다. ㅋㅋㅋ

 

첫 방송에서 세계 각지의 엄청난 미인, 미남을 한자리에 모아서 데이팅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너무 적나라하고, 도발적이며, 심지어 촬영 내낸 입은거라고는 비키니와 수영팬츠 하나! 아니 이게 어떻게 심의를 통과했는지 의심들 정도로 적나라합니다. (상상초월 그 이상입니다!)

 

성적으로 개방되어 있는 나라(역시 어메이징 USA)라서 그런지, 탐색전에서 키스를 하는 등, 엄청나게 신박하고 신선한 예능입니다. '이게 가능하구나?' 하는 것을 보여주는 예능이니까, 당당하게 10위를 차지했겠죠? 여러분들도 궁금하시면 꼭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를 작성한 크루에게 힘이됩니다!

✉맹뚜 : meangddoo@t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