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맛집 :: 019 - [왓챠플레이 추천작품] 독점작 드라마 best5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최근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다들 외출을 하고 싶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코로나-19로 외부에 나가는게 조금 어려운 시기입니다. 저희도 밖에서 놀지는 않고, 집에서 놀고 있는 상황입니다. 

 

집에만 방콕하고 있으면 힘을 주는 OTT서비스

국내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왓챠플레이"에서 독점으로 재공해드리는 콘텐츠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도 없고, 웨이브에도 없고, 시즌에도 없는 오로지 왓챠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5개를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블랙미러보다 현실적인 미래이야기 : 이어즈 & 이어즈

Years & Years

 

왓챠 독점으로 나온 이어즈 & 이어즈는

영국 BBC one에서 2019년 5월분터 6월까지 방영을 진행했던 드라마입니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앞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에 대하여 많인 이야기를 주고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2034년까지의 가까운 미래를 정치, 기술, 사회, 환경 등 다양한 소재로 풀어내는 현실적은 SF블랙코미디 입니다. 비슷한 작품으로는 넷플릭스의 블랙미러라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막말을 하는 기업가 출신의 청지인이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그에 따른 다양한 비극들을 맞이하는 한 가정의 모습을 실감나게 그려낸 총 6부작 드라마 입니다. 지금 우리의 현실을 제대로 잘 다루고 있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넷플릭스에서 블랙미러 시리즈를 부러워했던 왓챠 유저들에게 좋은 선물이었습니다. 


▼예고편 감상하기▼


인류가 겪었던 최악의 재난 휴먼 스토리, 체르노빌

CHERNOBYL

 

왓챠 플레이를 먹여살리는 효자 콘텐츠, 체르노빌

미국 HBO에서 방영했던 드라마입니다. 왓챠 플레이는 HBO의 콘텐츠를 대량으로 가지고 있는 OTT 서비스 입니다. 체르노빌은 2019년 5월부터 6월까지 총 5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왓챠에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1986년 4월 26일, 전 세계를 공포로 몰고 가며 인류 최악의 인재로 기록된 구소련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사태를 재구성한 미니시리즈 드라마 입니다. 재난이 터졌음에도 불구하고, 은폐하려는 정부와 그로 인해서 죽어가는 시민들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HBO 방송사의 엄청난 퀄리티와 뛰어난 각본 덕분에, 사건 당시에 숨겨졌던 영웅들의 고군분투하는 모습들과 희생을 드라마를 통해서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평점도 4.7/5점으로 왓챠 플레이 중에서 최고의 콘텐츠로 찬양받고 있습니다.


▼예고편 보러가기▼


박찬욱이 만든 스릴러 드라마, 리틀 드러머 걸 : 감독판

THE LITTLE DRUMMER GIRL

 

아니, 이게 한국 감독이 만든 드라마야?

영국 BBC one에서 제작한 드라마로, 2018년 10월부터 12월까지 방영해서, 총 6부작으로 제작된 영국드라마 입니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완성도와 퀄리티가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국드라마기 때문에, 감독도 영국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한국의 반찬욱 감독님의 작품이었습니다. - 박찬욱 감독 더 알아보기

 

1979년, 이스라엘 정보국 비밀 작전에 연루되어 스파이가 된 배우 찰리와 그녀를 둘러싼 비밀 요원들의 숨막히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스릴러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신나게 보실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각 영화에서 독창적인 세계관을 잘 만들어내는 박찬욱 감독님이 제작하셨기 때문에, 엄청난 연출을 보고 싶은 드라마를 원하시면 "리틀 드러머 걸 : 감독판"을 보시기 바랍니다!


▼예고편 감상하기▼


판타지 세계의 최고, 왕좌의 게임 시즌 1~8

GAME OF THRONES

 

왓챠 회원들이 가장 보고싶어하는 상위 5% 작품 중 하나!

누구나 한 번쯤 들어본 판타지 드라마를 이야기하면, 항상 등자하는 작품 중에 하나! 왕좌의 게임입니다. 미국 HBO에서 제작한 드라마로 2019년 4월부터 5월까지 총 6부작으로 방영을 하는 작품이었습니다.

 

허구의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 국가와 하위 몇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방대한 시즌을 가지고 있으며, 매 시즌마다 블록버스터급 영화 제작비와 맞먹는 비용으로 제작한 드라마 입니다. 

 

작품이 진행되는 내내, 영화급의 디테일과 스케일을 보여준다고 하니까, 판타지를 좋아하는 왓챠 유저분들이라면 꼭 보시기 바랍니다! 전략과 전술을 좋아하는 분들이 꼭 보셔야하는 드라마 입니다!


▼예고편 감상하기▼


아니 내가 CEO라고? 그것도 스타트업 CEO? 실리콘 밸리 1~4시즌

Silicon Valley

 

왓챠플레이 독점으로 제공하는 HBO작품 중 상위 작품!

미국의 HBO에서 꼬박꼬박 즐거운 시즌을 내걸어주는 드라마입니다! 최근 2019년도에 실리콘 밸리 시즌6이 종료되었습니다. 시즌6까지 진행했으면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아시겠죠??

 

이 드라마는 소심한 성격으로 인해서 컴퓨터 앞에서 코딩만 했던 프로그래머 "리처드 핸드릭스(주인공)"이 무심코 개발했던 알고리즘이 투자자들로부터 엄청난 주목을 받아서, 얼떨결에 스타트업 CEO가 된다는 코미디드라마 입니다!

맹뚜랑 두치아빠처럼 소규모로 시작했던 그들이지만, 점점 커지는 모습에 정말 따라하고 싶은 곳이라고 생각했던 곳입니다. 여러분들도 스타트업 창업을 꿈꾼다면 이 드라마를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고편 바로보기▼


오늘은 왓챠플레이 오리지널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넷플릭스는 지속적으로 엄청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서 여러분들에게 제공해드리고 있어서, 왓챠플레이 이용자분들이 많이 부러워 하셨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번에 왓챠플레이도 엄청난 오리지널 콘텐츠를 여러분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니까 꼭 보시기 바랍니다! - 왓챠플레이 최신작품 추천 best6

 

드라맛집 :: 018 - [왓챠플레이 추천작품] 최신작 best6

안녕하세요! 타다닥 콘텐츠 크루 눈누난냐 맹뚜와 두치파파 입니다! 여러분들 이번에 넷플릭스 관련해서 추천작들을 많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추천 작품▼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왓챠 플레이..

www.tadadak.com


그럼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같이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서 노력하시고 있으니, 저희 타다닥은 여러분들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OTT 콘텐츠를 빠르고 정확하게 추천해드리고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