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STEM : 타다닥 블로그의 글쓰기 방식이 UPDATE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요즘 OTT 관련해서 많은 관심들을 보여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예전에는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게 가격적인 부담이 있기 때문에 망설이게 되었는데, 최근에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면서 많은 분들이 영화와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 서비스를 구독하시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은 부분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OTT 서비스다보니, 다양한 작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것들을 봐야하는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넷플릭스와 왓챠의 서비스를 시작해봤는데, 어떤 것들을 먼저 봐야하는지, 어떤게 추천 작품인지에 대하여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최근에 타다닥은 여러분들에게 많은 추천작품들을 알려드렸는데, 특히 넷플릭스 관련해서 추천 작품을 많이 올려드렸습니다. 글 하단에 링크를 걸어드리려고 하니까, 넷플릭스에서 어떤 작품들이 인기가 있는지 한번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이번에는
2020년 여러분들이 주목해야 하는 넷플릭스 기대작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다양한 작품을 추천해 드리지만, 2020년에 어떤 작품들이 우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지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P.S. 여전히 널 사랑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맨스 코미디 대표작품 중 하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넷플릭스가 로맨스 코미디(로코)로 성공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최고의 화제작 중에 하나입니다. 이전에 나왔던 시즌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서, 후속편이 공개되게 되었습니다. 이 세상 스윗함을 다 가진 "피터"와 아름다운 데이트를 즐기던 "라라 진"에게 들이닥친 뜻밖의 위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입니다.
그녀가 과거에 사랑했던 남자들 중 한 명인 "존 앰브로즈"가 등장하면서 창과 방패의 싸움이 시작되게 됩니다. 시청자는 새로운 위협의 등장으로 더 재미있는 사랑의 설렘을 선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작품은 2월 12일에 오픈을 했기 때문에 먼저 시즌1을 보시고 시즌2를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넷플릭스 바로가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P.S. 여전히 널 사랑해 예고편
유로비전
유럽 최대의 음악 경연 대회를 내 안방에서?
1956년 유럽에서
첫 배최 이후 매년 유럽에서 열리고 있는 음악 경연 대회인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코미디 영화 입니다.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경연대회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코믹한 상황을 영화로 잘 녹여낸 것이라과 생각합니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레이첼 맥아담스와 연기뿐 아니라 제작에도 일가견이 있는 윌 퍼렐이 주연을 맡았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녀가 만나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에 대하여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보이즈 인 더 밴드
브로드웨이 리바이벌 뮤지컬
2018년 브로드웨이 리바이벌 뮤지컬이
OTT서비스인 넷플릭스에 각색판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빅뱅이론"의 짐 파슨스와 "스타 트렉"의 재커리 퀸토, "화이트 칼라"의 맷 보머 등 여심을 사로잡는 남자들이 총 출동해서 매력적인 외모와 목소리로 여러분들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친구의 생일 파티에 모인 동성애자 친구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원작에 출연했던 출연지 모두를 영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맹크
흑백으로 돌아온 영화
넷플릭스에서 다루는 또 하나의 전기물로
"시민 케인"의 각본가, 허번 J.만키위츠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이번에 흑백으로 제작된 영화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시민 케인"을 집필하는 과정을 흑백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으로, 데이비드 펀처가 메가폰을 잡고 그의 아버지인 하워드 핀처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하워드 핀처가 세상을 떠나면서 제작이 미뤄졌다가 다시 연출을 하게 된 작품으로, 미리 점치는 아카데미 수상작이라는 말이 벌써부터 나오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영화의 주연을 맡은 사람은 게리 올드만으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을 기대하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아미 오브 더 데드
잭 스나이더 감독의 복귀작품!
"새벽의 저주"를 이을 또 하나의 대작으로
한 남자가 용병을 조직해 좀비에게 점령당한 라스베이거스로 침입, 일생일대의 범죄를 저지른다는 내용을 가지고 있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과거 다른 감독에 의해 사전 제작에 들어갔었지만, 여건상 작품 제작이 멈췄던 작품 죽에 하나입니다. 잭 스나이더의 손에 들어가게 된 "아미 오브 더 데스"의 좀비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더 라스트 씽 히 원티드
조안 디디온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
미국 유명 소설가로 알려져 있는
조안 디디온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영화 입니다. 신문기자를 관두고 정부 에이전시의 무기상이 된 여자 "앨래나"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인질 구출 명목으로 이란에 몰래 무기를 팔고 그 대금으로 콘트라 반란군을 지원했던 실제 배경으로 제작된 스토리 입니다. 앤 해서웨이 외에도 벤 애플렉, 윌렘 대포, 로지 페레즈 등 할리우드의 별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하니까 더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더 라스트 씽 히 원티드 예고편
'영화 :: 영화맛집 > └ Netflix'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tflix.16 - <넷플릭스>,어둠의 매력을 지닌 오리지널 드라마 (0) | 2020.05.05 |
---|---|
Netflix.15 - <넷플릭스>,역대급 4월 신작 라인업 best.5(영화/드라마) (0) | 2020.04.28 |
Netflix.13 - <넷플릭스>,꿀잼 보장하는 오리지널 영화 8개! (0) | 2020.04.03 |
Netflix.12 - <넷플릭스>,유럽여행 가능한 추천작 ③(feat.이탈리아) (0) | 2020.04.02 |
Netflix.11 - <넷플릭스>,유럽여행 가능한 추천작 ②(feat.스페인) (0) | 2020.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