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구독 & 좋아요 이벤트! 구독자 감사 이벤트 진행(~6/14일까지)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라디오 방송은
블로그와 같이 보시면 더 유익하고
알차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팟티& 팟빵 에피소드 링크📻 

 

🎙 팟티 방송국 : https://www.podty.me/cast/201298

🎙 팟빵 방송국 : http://www.podbbang.com/ch/1775308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여러분 벌써 6월이 되었어요! 타다닥이 2019년 11월에 방송을 시작해서 벌써 7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아직까지 소규모의 구독자와 몇개 없는 에피소드로 여러분들에게 만나고 있지만, 그래도 항상 함께 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든든하게 방송하고 있습니다!


🎊 6월 구독자 이벤트 아직 모르는 사람 없죠? 🎊

타다닥은 팟티에서 진행하는 <팟티 프렌즈> 1기 참가자 입니다! 팟티에서 지원도 해주고, 무료로 광고도 해주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6월에 타다닥과 팟티프렌즈가 같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어떤 내용으로 이벤트가 진행하지는 간략하게 알아볼까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담청되어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타타닥 X 팟티 6월 추천 채널 구독 이벤트! - 로그인

이번 팟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6월 14일까지 팟티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합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해서 아마 바로바로 신청이 가능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팟티 사이트 : https://www.podty.me/

  • 로그인 방법 : 아프리카TV 아이디로 로그인 가능!
  • 그 외 방법 : 페이코 / 페이스북 / 카카오 / 구글 / 이메일로 간편하게 로그인 가능해요!


 

2. 타다닥 X 팟티 6월 추천 채널 구독 이벤트 - 접속하기

🎈이벤트 페이지 : https://www.podty.me/notice/883?view_platform=pc&page=1

 

로그인 하셔서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밑으로 조금 내려보시면 <타다닥 눈누난냐>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팟티에서 간략하게 저희 내용을 설명해주셨는데, 생각하지 못한 내용이라서 조금 놀랐어요!

 

'요즘 젊은 것들이 되고 싶을 때, 콘텐츠 홍수 속 노른자만 엄선! 알다가도 모를 콘텐츠 흐름잡기!' 라는 거창한 내용을 해주셨습니다! 방송과 블로그는 따로 진행하고 있는데, 아마 블로그의 내용을 많이 참고하신 것 같아요!

 

#트렌트_길라잡이 맹뚜 & 두치아빠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트렌드를 잃지 않게, 저희가 최근에 잘 알아둬야하는 것들을 조금씩 오픈해드릴게요!

 

[지금 들으러 가기]를 눌러주시면, 방송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검색창에 타다닥을 검색하셔도 괜찮아요!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3. 타다닥 X 팟티 6월 추천 채널 구독 이벤트 -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로그인을 해주셔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요!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꼭 로그인 해주시는거 잊지마세요! (카카오랑 아프리카TV, 구글로 편안하게 로그인하세요!)


팟티 추천 채널에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맹뚜와 두치아빠의 타다닥으로 해주시는거 잊지마세요! (방송까지 들어주시면 더 좋아용~)


마지막으로 구독한 화면을 캡쳐해서 채널 게시판에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블로그에서 참여해주시는 분들은 꼭 블로그에서 넘어왔다고 한마디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블로그 닉네임 적어주시면 더 좋아용!)


4. 타다닥 X 팟티 6월 추천 채널 구독 이벤트 - 상품은 뭔가용?

대규모로 진행하는 이벤트다보니까, 이벤트 상품이 뿜뿜 합니다! 저희가 다 드리고 싶지만, 팟티에서 추첨하는거라...그래도 이벤트 다른거 1개 더 기획하고 있어요! 이번에 참여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려고 하니까, 꼭 참여해주세요!

 

🎁 이벤트 선물 LIST

  • 1등 : 스컬캔디 블루투스 스피커 1명
  • 2등 : BHC 뿌링클 + 콜라 1.25L 3명
  • 3등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10명

이번에 이벤트 참여하시고 당참 안되셨다고 서운해 하지 마세요! 17일 전에 제가 공지 한번 더 올릴게요!


자 그럼 오늘은 타다닥의 신기방기 이상한 팟캐스트 방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방송 참여해주시고 고 같이 더 재미있게 소통해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맹뚜 : maengddoo@tadadak.com

✉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시즌1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

www.podty.me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방송참여 - http://nnnn.tadadak.com #. ��

www.podbbang.com